0
0
이전
다음
위로
  공지 사항
  FAQ
  입금,배송,A/S 문의
  제품문의
  기술문의
  제조사별 A/S 센타
  드라이버 자료실
  광통신 자료실
  메뉴얼 자료실
  무선 자료실
  네트워크 자료실
  시리얼통신 자료실
  여행, 호텔용품 자료실
  프로그램 자료실
  각종 규격,인증자료실
  최신 정보| 기사들
  모바일 관련제품 자료실
  EXA OPTICS 카다록, 데이타시트
[EXA] 10GBase-T Copper SFP+ 30m 광모듈- RJ45
400,000원
EXA-61P POF 프라스틱 광케이블 측정키트 -윈도,usb,시리얼 지원
4,840,000원
SH4002 플라스틱 광패치코드( POF)-코어 1.0mm
5,000원
MS-5AMP1000B 2Km 5GHz WiFi 손실보상기
950,000원
EXA SFP포트용 Dust Cover
3,000원
   현재위치 : HOME > 커뮤니티 > FAQ 
FAQ
  A/S 안내
  2006-02-09 17:18:15   8406
  무선몰

****A/S 안내****

1. A/S 요청 :
-A/S를 요청하실 때 반드시

1).구매증빙

2).AS요청서 :(자료실=>각종양식 자료실에 있슴)

를 제품배송시에 첨부하셔야 신속하고 원활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무상 A/S 대상:

    구입 일로부터 1년간 무상A/S를 원칙으로 하며,1년 이후는 유상처리 합니다
     **
,제조사(수입사) A/S규정을 따르며,소모품 및 일부 품목은 제외합니다.

3. 유상 A/S 대상 :

제품수령,체크후 처리비용,예상기간을 통보,확인후 AS실시 합니다.
1).
무상 A/S 기간이 지난 제품.

2).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에 물리적,소프트적인 손상이 있는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
천재지변(벼락, 침수 등)에 의한 제품손상이 있는 경우
-
몰 에서 별도의 A/S 기간을 명시한 경우
-
구매일자가 불분명하거나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제품을 분해 후 조립한 경우
-
제조사 및 수입사별의 별도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등

- 소모품,고객요구대로 제작한 제품들


4
. A/S 처리과정:
     1).
제품 입고후 테스트
     2).
제조사와 비용 및 수리기간 조정
     3).
제반사항을 개별통보 드립니다.
     4).A/S
진행
     5).A/S 완료후 발송

5. A/S 지정 택배사:

     택배비는 고객이 선불로 지급합니다
     ※ 몰 지정택배사:
     (타 택배사를 통한 택배비는 무조건 고객부담이며 환불하지 않습니다.)
   
     ** A/S
수신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 16-1 선인상가21 2119 A/S 담당자앞
     연락처: 02) 716-3799

6. A/S 발송 운송비 부담:

A/S제품 발송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야하며 택배비는
고객이 선불로 지급합니다
.
(
타 택배사를 통한 택배비는 전액 고객부담이며 환불하지 않습니다
.)

7. A/S
운송비 처리 방법:

1.테스트 후 소비자 과실이 아닌 경우 선불 택배비는 환불됩니다..

2.테스트 후 소비자 과실등 유상A/S처리 대상인 경우에는 선불 택배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3.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로 제품 이상인 경우
   몰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선불 택배비 환불).

4.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후에 제품 이상인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수리완료후 착불로 발송됩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교환가능한가요?
 배송 안내

(총 2개)
    SMC 2662W USB 무선랜카드 드라이버입니다.... 관리자
  A/S 안내 무선몰